Blog Archive

2006-04-10

Intermezzo from Cavalleria Rusticana (Mascagni)

GS1000 synthesizer마스카니의 오페라 까발레리아 루스띠까나에는 유명한 곡이 몇 개 있는데 가장 유명한 곡이 아마도 이 간주곡이고, 그 다음에는 오렌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(Gli aranci olezzano)인 것 같다. 오렌지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는 고등학교 때에 숙제로 오페라를 보고 오라고 해서 광주 오페라단의 공연을 봤을 때 들었던 것이 전부라 주제 부분 아주 일부 빼놓고는 기억이 가물가물하다. 그런데 이 간주곡은 워낙 유명해서 광고에도 자주 쓰이고 라디오에도 자주 등장한다. 오늘은 이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곡을 GS1000 건반으로 연주한 후 역시 Line-In을 통해 아날로그 녹음을 하고 다시 dBPowerAmp를 이용해 MP3로 인코딩하였다.
Download Intermezzo from Cavalleria Rusticana (arranged and played by Greg Shin)

댓글 1개:

  1. 아랫 글을 보니, 이제 정말 '오산' 사람이 되실량 이신가 봅니다.(^^)

    저는 요즘 학교에 다니고 있어요. 매일 글을 읽고 쓰는 것이 학습이고 과제지요.(쩜.쩜.)

    오늘은, 제가 가진 연극 티켓으로 학교친구를 불러 대학로로 연극을 보러 다녀왔습니다. 좋더군요.(쩜.쩜.)

   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.

    답글삭제